인도네시아주니어배드민턴, 19세 이하, 17세 이하 18명 출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회 홈페이지
사진 대회 홈페이지

김학균 감독이 이끄는 주니어대표 선수들이 2019 인도네시아주니어배드민턴그랑프리대회에 출전했다.

우리선수단은 30일부터 5월 5일(현지시각)까지 엿새 동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펨반구난 자야 라야 배드민턴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리는 2019 인도네시아주니어배드민턴그랑프리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19세 이하와 17세 이하로 나뉘어 선수 18명과 임원 3명 등 총 21명이 나섰다.

19세 이하 남자단식은 박현승(전남기술과학고), 최성창(매원고), 장병찬(전주생명과학고)이 출전하고, 여자단식은 김가람(성지여고), 이소율(영덕고), 최혜진(성일여고), 유아연(광주체고)이 나선다.

남자복식은 기동주(광명북고)·김준영(서울체고) 조와 최성창·장병찬 조가, 여자복식은 이은지(창덕여고)·김아영(영덕고) 조, 이소율·최혜진 조, 김보령(김천여고)·유아연 조가 출전한다.

혼합복식은 기동주·이은지 조, 김준영·김아영 조, 최성창·김보령 조가 나선다.

17세 이하는 남자단식은 진용(당진정보고), 유태빈(서울체고), 최평강(매원고), 조성민(당진정보고)이 출격하고, 여자단식은 김나연(충주여고)과 김유정(전주성심여고)이 출전한다.

남자복식은 진용·최평강 조와 유태빈·조성민 조가, 여자복식은 김유정·김나연 조가 나선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