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대항배드민턴] 여고 복식 정다연-공여진과 최경진-김나현 결승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고등부 복식 결승에 진출한 화순고등학교 정다연-공여진

학교대항전 고등부 여자복식 결승에 정다연-공여진(화순고) 조와 최경진-김나현(창덕여고) 조가 올랐다.

정다연-공여진 조는 단체전 결승에서 패했던 이서진-김애린(충주여고) 조에 설욕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정다연-공여진 조가 14일 전라남도 화순군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고등부 복식 준결에서 이서진-김애린 조를 2-0으로 꺾었다.

1세트 초반부터 긴 랠리 싸움이 이어질 정도로 팽팽한 가운데 정다연-공여진 조가 근소하게 뒤지며 추격하는 양상이었다. 클리어에 이은 드롭과 스매시 공격을 주고받으며 4점을 연거푸 따낸 정다연-공여진 조가 8:9로 역전했다. 

근소하게나마 리드하기 시작한 정다연-공여진 조가 후반에 3점 차까지 달아나며 주도권을 쥐었다. 상대의 서브 범실과 드라이브 싸움이 네트에 걸리면서 정다연-공여진 조가 1세트를 21:18로 이겼다.

2세트는 시작과 함께 정다연-공여진 조가 4점을 연거푸 따내며 출발했지만, 곧바로 동점을 허용하며 팽팽한 접전이 이어졌다. 긴 랠리가 이어지며 범실과의 싸움이었지만 이마저도 팽팽했다. 

11:10으로 전반을 마친 정다연-공여진 조가 후반 한때 역전을 허용하기도 했지만, 수비로 위기를 모면하고 상대의 허를 찌르는 공격으로 18:16 재역전에 성공했다. 상대의 범실로 승기를 굳힌 정다연-공여진 조가 21:17로 2세트도 따내고 결승에 올랐다.

최경진-김나현 조는 준결에서 송채민-유은채(대성여고) 조를 2-0으로 따돌리고 결승에 입성했다. 최경진-김나현 조가 1세트를 21:12로 따내고, 2세트는 21:8로 마무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