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대항배드민턴] 김광빈 단체전과 복식 3위에 이어 혼복 우승 차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고등부 혼합복식 우승을 차지한 김광빈(광명북고)

김광빈(광명북고)이 학교대항전 단체전과 남자복식 3위에 이어 혼합복식 정상에 올랐다.

김광빈은 15일 전라남도 화순군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1 화순 이용대배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고등부 혼합복식 결승에서 정유빈(포천고)과 호흡을 맞춰 우승을 차지했다.

김광빈-정유빈 조는 결승에서 최평강(매원고)-전아람(영덕고) 조를 2-0으로 꺾었다.

김광빈-정유빈 조의 범실이 적었고, 김광빈의 스매시와 정유빈의 전위 플레이가 조화를 이루면서 승리를 따냈다.

1세트는 초반에 범실 싸움으로 팽팽하게 진행되다 김광빈의 속공으로 김광빈-정유빈 조가 11:8로 앞선 가운데 전반을 마쳤다.

공을 띄우지 않고 드라이브 싸움으로 몰고가 정유빈이 전위에서 마무리하는 전략으로 내내 우위를 점한 김광빈-정유빈 조가 1세트를 21:16으로 따냈다.

2세트도 정유빈이 전위를 잘 지키며 강하기 보다는 빈곳에 찔러 넣으며 김광빈-정유빈 조가 9:2까지 달아났다. 최평강-전아람 조는 연속 득점으로 따라붙나 싶으면 범실로 위기를 자초했다.

15:10에서 5점을 연거푸 따내며 김광빈-정유빈 조가 20점 고지에 올랐고, 정유빈의 스매시를 전아람이 받지 못하면서 21:11로 마무리됐다.

1위 김광빈(광명북고)-정유빈(포천고)
2위 최평강(매원고)-전아람(영덕고)
3위 박시현(밀양고)-권하원(밀양여고)
3위 이민욱(제주사대부고)-오연주(제주여고)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