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연맹회장기배드민턴] 남일반 복식 김기정-유연성 우승 차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2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복식 우승을 차지한 당진시청의 김기정-유연성

김기정-유연성(당진시청) 조가 연맹회장기 남자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김기정-유연성 조는 3일 경상남도 밀양시 밀양배드민턴경기장에서 열린 2022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복식 결승에서 김덕영-강지욱(충주시청) 조를 2-0으로 꺾었다.

국가대표를 은퇴한 노장들이 결승에 올라 치열한 전위 싸움은 물론 호쾌한 후위 공격까지 선보였다. 노련한 선수들답게 강한 공격보다는 상대의 빈 곳을 찌르는 여유가 돋보였다. 

수비에서 안정을 보인 김기정-유연성 조가 승리를 거뒀다. 김기정은 국제대회인 코리아마스터즈에서 우승을 차지하더니, 국내 대회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초반부터 전위 싸움이 치열한 가운데 팽팽한 접전이 이어졌다. 김기정-유연성 조가 9:7로 앞선 상황에서 4점을 연달아 내주는 바람에 9:11로 역전당했다. 후반 시작과 함께 12점에서 동점을 만들더니 박빙의 승부가 이어졌다. 

17:16에서 김기정-유연성 조가 2점을 연달아 따내며 19:16으로 격차를 벌렸고, 상대의 범실을 틈타 20점 고지에 먼저 올랐다. 유연성이 전위에서 잘라 먹으면서 김기정-유연성 조가 21:16으로 1세트를 따냈다. 

2세트 역시 팽팽한 접전이 후반까지 이어졌다. 17점 동점에서 김기정-유연성 조가 2점을 따내 19:17로 달아났다. 김기정의 스매시가 성공했고, 유연성의 스매시에 대한 상대의 리시브가 아웃되면서 김기정-유연성 조가 21:17로 2세트도 마무리하고 우승을 확정했다.

1위 김기정-유연성(당진시청)
2위 김덕영-강지욱(충주시청)
3위 김대은-안진하(광명시청)
3위 한토성-강성우(충주시청)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