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비-인설아 조가 결승에서 이송연-조은채 조에 2-0 승리 거둬

[학교대항배드민턴] 여중 복식 김한비-인설아 정상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3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중학부 복식 우승을 차지한 김한비-인설아, 더페어 DB
사진 2023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중학부 복식 우승을 차지한 김한비-인설아, 더페어 DB

[더페어] 김용필 기자=김한비-인설아(언주중) 조가 전국학교대항 여중 복식 정상에 올랐다.

김한비-인설아 조는 10일 전라남도 화순군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3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여자중학부 복식 결승에서 2-0 승리를 거두고 우승을 차지했다.

김한비-인설아 조가 결승에서 이송연-조은채(명인중) 조를 2-0으로 꺾었다. 치열한 랠리 싸움 끝에 김한비-인설아 조가 승리를 거뒀다.

1게임 초반에는 이송연-조은채 조가 거세게 몰아붙여 5:10까지 뒤졌지만, 김한비-인설아 조가 전위에서 압박하고 상대의 실수를 틈타 5점을 연달아 따내 동점을 만들었다.

이후에는 서로 전위에서 빠른 공격으로 팽팽한 접전을 벌이더니 후반으로 갈수록 치열한 랠리 싸움을 벌이며 듀스로 이어졌다.

김한비-인설아 조가 21:22로 뒤진 상황에서 공격적으로 나서 3점을 연달아 따내 24:22로 이겼다.

2게임은 초반부터 치열한 랠리 싸움을 벌이며 팽팽한 접전이 이어졌다. 김한비-인설아 조가 10:11로 전반을 마치고 후반 들어 4점을 연달아 따내며 역전했지만, 곧바로 14점에서 동점을 허용했다.

김한비-인설아 조가 다시 2점을 따내며 앞서더니 막판에 4점을 연달아 따내 21:15로 승리를 거두고 우승을 확정했다. 

1위 김한비-인설아(언주중)

2위 이송연-조은채(명인중)

3위 김예지-이태희(남원주중)

3위 고가영-임현아(제주여중)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