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동료인 왕찬-최경진 조에 2-0 승리 거둬

[실업대항배드민턴] 혼복 노련함 앞세운 고성현-엄혜원 정상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3 전국실업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일반부 혼합복식 우승을 차지한 고성현-엄혜원(김천시청)
사진 2023 전국실업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일반부 혼합복식 우승을 차지한 고성현-엄혜원(김천시청)

[더페어] 김용필 기자=혼합복식 세계랭킹 64위 고성현-엄혜원(김천시청) 조가 전국실업대항 우승을 차지했다.

고성현-엄혜원 조는 9일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제2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전국실업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일반부 혼합복식 결승에서 왕찬-최경진(김천시청) 조를 2-0으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같은 김천시청 선수들끼리 결승에서 맞붙었는데 노련함을 앞세운 고성현-엄혜원 조가 승리를 거뒀다.

고성현-엄혜원 조는 지난 3월에 있었던 전국연맹종별대회에서는 3위를 차지했는데, 이번에는 정상에 오르며 둘의 호흡이 여전히 녹슬지 않았음을 입증했다.

1게임 초반부터 고성현-엄혜원 조가 5점을 연달아 따내며 주도권을 쥐었다. 최경진 선수를 집중적으로 공략해 범실을 유도하며 8:2로 달아났다. 

후반 들어서도 왕찬-최경진 조가 추격의 실마리를 찾지 못했다. 고성현-엄혜원 조가 5점 차의 격차를 유지하며 앞서 21:14로 마무리했다.

2게임은 왕찬-최경진 조의 수비가 살아나면서 팽팽한 대결을 벌였다. 고성현-엄혜원 조가 근소하게 앞서며 11:8로 전반을 마쳤다.

후반 들어 고성현-엄혜원 조가 연달아 3점을 내주면서 12점에서 동점을 허용했지만, 노련하게 경기를 풀어 역전은 허용하지 않았다.

고성현-엄혜원 조가 1, 2점 차로 근소하게 앞서다 17:16에서 2점을 연달아 따내며 달아나더니 21:18로 마무리했다.

1위 고성현-엄혜원(김천시청)

2위 왕찬-최경진(김천시청)

3위 박문선-김보민(MG새마을금고)

3위 이학범(국군체육부대)-정나은(화순군청)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