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3월 3일까지 네덜란드 하를렘에서 열려

2024 네덜란드주니어오픈배드민턴대회 28일부터 플레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4 네덜란드주니어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를 알리는 네덜란드 배드민턴협회 웹사이트 캡쳐
사진 2024 네덜란드주니어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를 알리는 네덜란드 배드민턴협회 웹사이트 캡쳐

[더페어] 김연우 기자=2024 네덜란드주니어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가 28~3월 3일, 5일 동안 네덜란드 하를렘 Badmintonhall DEGIRO-hal에서 열린다.

우리나라는 이 대회에 고영구 감독이 이끄는 주니어 대표 16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남자단식은 조현우(서울체고), 이선진(광명북고), 윤호성(서울체고), 박건후(광명북고), 심민혁(진광고)이 출전한다.

여자단식은 김민지(치악고), 김도연(대성여고), 곽승민(창덕여고), 김보혜(성지여고), 김태연(영덕고), 문인서(전주성심여고)가 출사표를 던졌다.

남자복식은 이형우(광명북고)-김민승(전대사대부고) 조, 홍지호(당진정보고)-조현우(서울체고) 조, 이선진(광명북고)-윤호성(서울체고) 조, 박건후(광명북고)-심민혁(진광고) 조가 나선다.

여자복식은 연서연(화순고)-김민지(치악고) 조, 천혜인(전주성심여고)-김태연(영덕고) 조, 김도연(대성여고)-문인서(전주성심여고) 조, 곽승민(창덕여고)-김보혜(성지여고) 조가 출전한다.

혼합복식은 이형우(광명북고)-연서연(화순고) 조, 김민승(전대사대부고)-천혜인(전주성심여고) 조, 홍지호(당진정보고)-김도연(대성여고) 조, 박건후(광명북고)-문인서(전주성심여고) 조, 심민혁(진광고)-곽승민(창덕여고) 조가 나선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