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서-방주영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여대 복식 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여자대학부 복식 우승을 차지한 장은서-방주영(인천대)

장은서-방주영(인천대) 조가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여자대학부 복식 정상에 올랐다.

장은서-방주영 조는 21일 전라남도 해남군 우슬체육관에서 열린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여자대학부 복식 결승에서 장민윤-이다윤(한국체대) 조를 2-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장은서-방주영 조는 지난 전국연맹종별선수권대회 여자복식 결승에서 패해 준우승을 차지했는데 마침내 정상에 올랐다.

장은서-방주영 조가 적극적으로 공격에 나섰고, 전위도 장악하며 일방적인 경기를 펼쳤다.

1게임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공격에 나선 장은서-방주영 조가 4점을 연달아 따냈고, 11:3으로 전반을 마쳤다. 장은서-방주영 조가 공격에 이어 전위에서 자르는 등 쉽게 점수를 따냈다.

이에 비해 장민윤-이다윤 조는 장은서-방주영 조의 공격에 밀려 수비 하느라 공격 기회를 잡지 못하고 끌려다녔다. 결국 1게임은 장은서-방주영 조가 21:8로 이겼다.

2게임은 랠리가 길어지지만 점수는 장은서-방주영 조의 것이었다. 역시 시작과 함께 4점을 연달아 따내며 주도권을 쥐었다. 

중반에도 8점을 연거푸 따내며 14:4로 승기를 잡은 장은서-방주영 조가 21:11로 마무리 짓고 여자대학부 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1위 장은서-방주영(인천대)
2위 장민윤-이다윤(한국체대)
3위 정혜진-구보은(부산외대)
3위 김윤주-이채은(군산대)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