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장은서-방주영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여자대학부 복식 우승 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여자대학부 복식 결승에 오른 장은서-방주영(인천대)

장은서-방주영(인천대) 조가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여자대학부 복식 결승에 올라 우승을 노린다.

장은서-방주영 조는 20일 전라남도 해남군 우슬체육관에서 열린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여자대학부 복식 준결에서 김윤주-이채은(군산대) 조를 2-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장은서-방주영 조는 지난 전국연맹종별선수권대회 여자복식 2위를 차지했는데, 또다시 결승에 올랐다.

장은서-방주영 조의 일방적인 경기였다. 장은서-방주영 조가 시종일관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했고, 김윤주-이채은 조는 수비로 일관하다 두 게임 모두 내주고 말았다.

장은서-방주영 조가 첫 번째 게임 초반은 공격으로 강하게 밀어붙이고 전위에서 쉽게 쉽게 점수를 따냈다. 이에 비해 김윤주-이채은 조는 뒤로 길게 올리며 랠리를 이어가지만 장은서-방주영 조의 공격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11:6으로 전반을 마친 장은서-방주영 조가 후반에도 공격을 멈추지 않으면서 내내 게임을 주도해 21:13으로 이겼다.

두 번째 게임은 장은서-방주영 조가 7점을 연달아 따내며 일찌감치 치고 나갔다. 김윤주-이채은 조의 범실까지 겹치면서 후반으로 갈수록 격차는 더 벌어져 결국 21:6으로 장은서-방주영 조가 승리를 거두고 결승행을 확정했다.

장은서-방주영 조는 결승에서 장민윤-이다윤(한국체대) 조와 맞붙는다. 장민윤-이다윤 조는 준결에서 정혜진-구보은(부산외대) 조를 2-0으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장민윤-이다윤 조가 1게임을 21:16으로 따내고, 2게임도 21:12로 이겼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