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정-김덕영 조가 김사랑-최혁균 조를 2-0으로 꺾어

[실업배드민턴연맹전] 김기정-김덕영이 김사랑-최혁균 꺾고 정상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3 KB금융 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 남자일반부 복식 우승을 차지한 당진시청의 김기정-김덕영
사진 2023 KB금융 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 남자일반부 복식 우승을 차지한 당진시청의 김기정-김덕영

[더페어] 김용필 기자=베테랑끼리의 맞대결에서 김기정-김덕영(당진시청) 조가 웃었다.

김기정-김덕영 조는 19일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023 KB금융 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 남자일반부 복식 결승에서 김사랑-최혁균(밀양시청) 조를 2-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국제대회 파트너인 김기정과 김사랑이 팀 소속으로 나뉘어 결승에서 맞붙으면서 관심이 쏠린 경기였다.

국가대표를 은퇴한 선수들답게 파워보다는 다양한 기술을 선보였는데 초반에 김사랑-최혁균 조가 김기정-김덕영 조의 수비를 뚫지 못하면서 고전했다.

김기정-김덕영 조가 1게임 초반에 근소하게 앞서다 11:7로 전반을 마쳤고, 김사랑-최혁균 조의 실수를 틈타 15:8까지 달아났다. 결국 김기정-김덕영 조가 1게임은 비교적 쉽게 21:11로 이겼다.

2게임도 김기정-김덕영 조가 초반부터 앞서며 게임을 주도했는데 랠리 싸움이 길어질 정도로 김사랑-최혁균 조의 수비가 살아났다.

11:6으로 전반을 마쳤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김기정-김덕영 조의 공격이 먹히지 않으면서 15:14까지 쫓겼다. 이후에는 공방전을 벌이며 팽팽한 접전을 벌였다. 17:16에서 김기정-김덕영 조가 2점을 연달아 따내 다시 앞서기 시작하더니 마지막에 최혁균의 드라이브가 네트에 걸리면서 21:19로 승리를 거뒀다.

1위 김기정-김덕영(당진시청)

2위 김사랑-최혁균(밀양시청)

3위 이홍제-신동범(수원시청)

3위 김휘태-이학범(당진시청)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