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가 앞으로 4년 동안 아시아단체배드민턴선수권대회와 아시아혼합단체배드민턴선수권대회, 아시아주니어배드민턴선수권대회 등 주요 아시아 배드민턴대회 등 아시아배드민턴연맹 행사를 지원한다.

아시아배드민턴연맹과 빅터 4년간 공식 파트너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시아배드민턴연맹
사진 아시아배드민턴연맹

[더페어] 김용필 기자=아시아배드민턴연맹과 빅터가 공식 파트너가 된다.

아시아배드민턴연맹은 2024년부터 2027년까지 앞으로 4년 동안 공식 파트너가 된다고 6일 발표했다.

빅터는 앞으로 4년 동안 아시아단체배드민턴선수권대회와 아시아혼합단체배드민턴선수권대회, 아시아주니어배드민턴선수권대회 등 주요 아시아 배드민턴대회 등 아시아배드민턴연맹 행사를 지원한다.

빅터는 지난 2014~2016년 아시아배드민턴연맹의 공식 파트너였다.

빅터는 앞으로 4년 동안 전문 배드민턴 장비와 스트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배드민턴 아시아 청소년 훈련 캠프 및 개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아시아 배드민턴 게임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배드민턴 장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중수 아시아배드민턴연맹 회장은 "아시아배드민턴연맹이 일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게임을 지원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강력한 파트너가 필요하다. 빅터가 앞으로 4년 동안 이 여정에 우리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에 기쁘게 생각한다. 아시아배드민턴연맹을 대표하여 제프 첸 빅터 회장님께 감사를 전한다. 우리는 빅터와 함께 흥미진진한 4년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제프 첸 빅터 회장은 "우리는 다시 한번 배드민턴 아시아의 공식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의 4년을 기대하며 아시아배드민턴연맹과 함께 최고 수준의 배드민턴대회를 만들어 아시아 배드민턴 발전에 진심으로 기여하는 것으로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