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하나-이소희가 랭킹 3위에 2-0 승리 거두고 4강 진출

[말레이시아마스터즈배드민턴] 여복 백하나-이소희 3위 잡고 4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3 말레이시아마스터즈 여자복식 4강에 오른 백하나(MG새마을금고)-이소희(인천국제공항), 더페어 DB
사진 2023 말레이시아마스터즈 여자복식 4강에 오른 백하나(MG새마을금고)-이소희(인천국제공항), 더페어 DB

[더페어] 김용필 기자=여자복식 백하나(MG새마을금고)-이소희(인천국제공항) 조가 말레이시아마스터즈 4강에 올랐다.

백하나-이소희 조가 2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악시아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말레이시아마스터즈(월드투어 슈퍼500) 여자복식 8강에서 랭킹 3위를 2-0으로 잡았다.

여복 랭킹 6위 백하나-이소희 조가 랭킹 3위 마츠야마 나미-시다 치하루(일본) 조에 상대 전적에서 4전 전승으로 앞서고 있는데 또 승리를 거두면서 확실한 천적으로 자리를 굳히는 모양새다.

여자복식 특유의 클리어 싸움보다 마츠야마 나미-치하루 시다 조가 빠른 공격으로 주도권을 쥐려 했지만, 백하나-이소희 조 역시 빠르게 맞받아치면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이어졌다.

백하나-이소희 조가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공격에 이은 전위 차단으로 줄곧 앞섰고, 마츠야마 나미-치하루 시다 조는 따라붙다 범실로 주춤했다.

1게임 초반에 팽팽하다 백하나-이소희 조가 연속 득점으로 달아나 14:8까지 달아났지만, 곧바로 연속 시점으로 1점 차까지 쫓겼다. 다시 백하나-이소희 조가 상대의 실수를 틈타 4점을 연달아 따내며 승기를 잡아 21:16으로 이겼다.

2게임도 초반에 백하나-이소희 조가 연속으로 5점을 따내며 앞서다 연속 실점으로 10점에서 동점을 허용했다. 역전을 내주지 않은 백하나-이소희 조가 후반 들어 다시 연속 득점으로 치고 나가 18:12로 달아났다 연속 실점으로 18:16까지 쫓겼다. 하지만 이번에도 상대의 범실로 2점을 달아난 백하나-이소희 조가 결국 21:17로 마무리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