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1086팀, 2100여 명 참가해 성대하게 열려

2100여 명이 함께 한 2023 양산팔경배 전국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3 양산팔경배 전국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내외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산시 체육회
사진 2023 양산팔경배 전국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내외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산시 체육회

[더페어] 류환 기자=2023 양산팔경배 전국배드민턴대회가 13, 14일 이틀 동안 경상남도 양산시 양산실내체육관 외 5개소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경상남도를 비롯해 전국에서 1086팀(남복 495팀, 여복 323팀, 혼복 268팀), 2100여 명이 참가했다. 지난해보다 500여 명 더 출전해 갈수록 성장하는 대회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14일 오전 11시에 양산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나동연 양산시장과 이종희 양산시의회 의장, 정상열 양산시 체육회장, 양산시 정관계 인사들과 이만기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장과 경상남도 18개 시군 협회장 등이 참석해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양산시 배드민턴 발전과 이번 대회 개최를 위해 봉사한 동호인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정상열 양산시 체육회장은 "생활체육 활성화로 국민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삼은 이 대회의 취지에 맞게 전국에서 많은 동호인이 모여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 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선의의 경쟁을 펼쳐 매년 더욱 성장하는 대회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만기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배드민턴 열기가 갈수록 뜨거워짐을 느꼈다. 이제 마음껏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돌아왔다는 걸 확인했으니 다시 한번 배드민턴 세상을 향해 우리 함께 나아가자"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양산시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양산시와 양산시체육회,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가 후원, 트라이온이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