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밀양시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7회 밀양시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내외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사진 제7회 밀양시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내외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7회 밀양시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9일 경상남도 밀양시 배드민턴경기장과 문화체육선터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활기찬 사회건설에 생활체육 동호인이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천혜의 자연과 미래를 선도하는 나노산업으로 새롭게 부상하는 밀양의 브랜드인 '해맑은 상상 밀양' 홍보와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경상남도 배드민턴 동호인 523팀(남복 241팀, 여복 156팀, 혼복 126팀), 1000여 명이 참가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배드민턴 메카인 밀양시에서 열린 배드민턴대회에 경상남도의 모든 배드민턴 동호인이 서로 우정을 쌓길 바라며, 성적도 중요하지만 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만기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장은 "경상남도 배드민턴 중심지인 밀양시에서 경상남도 18개 시군 동호인이 한자리에 모여 경쟁을 통해 우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정상우 밀양시배드민턴협회장은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성적과 관계없이 서로 존중하고 화합을 이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밀양시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밀양시의회가 후원, 밀양시, 밀양시체육회와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 밀양윤병원이 후원, PJB가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