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세면 허세, 매력이면 매력 멋짐 폭발! 시선 강탈 1차 포스터 5종 공개! '조선명탐정'의 주역들, 온라인 뒤흔들며 금의환향!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5인 5색 1차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제작보고회를 통해 화려하게 돌아온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감독 김석윤, 제작 청년필름)이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1차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포스터 청년필름
포스터 청년필름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포스터 청년필름
포스터 청년필름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극을 이끄는 다섯 인물 저마다의 개성이 돋보인다. 범인을 지목하듯 부채를 들고 정면을 응시하는 ‘김민’(김명민 분)의 표정은 조선 제일의 명탐정다운 여유가 묻어난다. 명탐정의 명조수 역할도 어느새 8년 차에 접어든 ‘서필’(오달수 분) 역시 위세 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포스터 청년필름
포스터 청년필름
포스터 청년필름
포스터 청년필름

이들과 함께하는 ‘월영’(김지원 분)은 타고난 괴력과 매력으로 사건 해결에 일조한다. 세 사람이 뒤를 쫓는 괴마 ‘흑도포’(이민기 분)는 신출귀몰한 존재로 미스터리를, ‘김민·서필’과 ‘월영’의 수사를 방해하는 비밀자객 ‘천무’(김범 분)는 스릴을 담당하며 재미에 방점을 찍는다. 

포스터 청년필름
포스터 청년필름

한편,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제작보고회를 통해 찰떡처럼 들어맞는 트리오 케미를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명실상부 한국영화 최고의 콤비 김명민, 오달수가 서로에게 하트를 날리는 모습이 포털 사이트 메인에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개봉 2월 예정) 

이익형 기자   포스터 청년필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