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장면에 충주시 관광장소 노출 통한 지역 관광 홍보
엔딩 장면 제작지원 로고 삽입 통해 충주시 홍보 기대

충주시, tvN '눈물의 여왕' 드라마 제작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충주시 / tvN '눈물의 여왕' 공식 크레딧 포스터
사진제공=충주시 / tvN '눈물의 여왕' 공식 크레딧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충주시가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김수현과 김지원이 주연을 맡은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위기와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충주시는 드라마의 핵심 장면에 매력적인 관광장소 노출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충주 관광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본방송과 재방송 엔딩 장면에서는 충주시 제작지원 로고를 삽입해 충주시를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는 '사랑의 불시착','빈센조'에 이어 '눈물의 여왕' 흥행 성공으로 한류 드라마의 성지로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제공=충주시청 / 충주시 브랜드슬로건
사진제공=충주시청 / 충주시 브랜드슬로건

손명자 관광과장은 "충주시가 드라마에 노출되는 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충주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는 어린이집에서 일하는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 260명을 대상으로 잠복 결핵을 검진한다고 지난 28일 발표했다. 

시는 잠복결핵검진 결과 양성이면 활동성 결핵 여부 확인(흉부X선 검사)과 잠복결핵감염 치료도 전액 무료로 지원하며, 양성 판정을 받지 않았더라도 정기적으로 결핵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