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체육관 개관기념 양주시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숭배드민턴전용구장 개장을 기념한 실내체육관 개관기념 양주시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가 지난 17, 18일 이틀 동안 성대하게 열렸다.

이 대회에는 양주시 관내 16개 클럽에서 303팀(남복 161팀, 혼복 73팀, 여복 69팀), 6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했다.

18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진행된 개회식에는 양주시 관내 정관계 인사들이 대거 참가했고, 인접한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 신대용 회장, 대회 협찬사인 KBB스포츠 옥영달 회장 등이 참석해 체육관 개관과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경기결과 양주중앙클럽이 6000점을 획득하며 1위에 올랐고, 양주클럽이 5450점으로 2위, 태봉클럽이 5050점으로 3위를 차지했다.

최태옥 양주시배드민턴협회장은 배드민턴전용구장 이 개관될 수 있도록 힘써분 내외빈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배드민턴과 함께 더욱 건강한 양주시민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번 대회 배드민턴 용품을 협찬한 KBB스포츠 옥영달 회장은 "배드민턴전용구장이 개관해 양주시 동호인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게 돼 기쁘고, 개관 기념을 저희 KBB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KBB는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과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양주시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했고, 별내옥 후원, 배드민턴 전문브랜드 KBB스포츠가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