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행거도어 부문 대상’ 수상 영예
"지속적인 연구 개발 통해 고객 가치 높이는 제품 개발"

에스와이이엔지,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와이이엔지가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에스와이이엔지가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에스와이이엔지(대표 이우준)가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단열행거도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씨랩, 더 시에나 그룹,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한국비철,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에스와이이엔지 이우준 대표
에스와이이엔지 이우준 대표

에스와이이엔지(SYENG)는 외문형, 양문형, 전동형 단열·기밀 행거도어 제품 생산 및 설치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단열행거도어를 개발하고 2022년 ‘우수한 단열과 기밀성을 갖춘 공장용 도어(단열행거도어)’ 특허를 받았다.

이우준 대표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한다는 것은 쉽지 않다. 정해진 기준이 없기 때문에 처음부터 하나하나 챙겨가면서 일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는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