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부문 대상’ 수상
매년 1억원 이상 청소년 문화 예술 지원 사업에 기부

더 시에나 그룹,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 영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시에나 그룹이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더 시에나 그룹이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더 시에나 그룹(회장 신동휴)이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씨랩, 더 시에나 그룹,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한국비철,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 리조트, 골프, 패션,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제주에 5성 토스카나 호텔,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1호 골프장인 더 시에나 CC를 운영 중이다.

한국청소년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매년 1억원 이상을 청소년 문화 예술 지원 사업에 기부 중인 신동휴 회장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제주와 서울, 그리고 2027년 삼척에 지어질 리조트까지 전국 각지에서 럭셔리 휴양 문화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전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