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부문 대상’ 수상 영예
송파구 2000여 공무원들의 공직 자세 변화 이끌어

서울특별시 송파구,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가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가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서울특별시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씨랩, 더 시에나 그룹,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한국비철,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서울 송파구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서울시 요직과 청와대 행정관, 뉴욕주재관 등을 거친 33년간의 행정전문가 경험을 살려 ‘창의·혁신·공정’을 핵심가치로 내걸고, 지난 1년 6개월간 송파구 2천여 공무원들의 공직 자세 변화를 이끌어 오고 있다.

아울러 송파구청 측은 “섬김 행정의 최우선 과제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로, 국가보훈대상자와 장애인에 대한 지원 확대는 서 구청장의 취임 후 첫 결재였다. 구는 앞으로도 보육교사 및 요양보호자 복리후생비 확대 등으로 소외된 곳까지 촘촘한 복지를 펼칠 계획”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