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전기 부문 대상’ 수상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서 디지털 혁신 선도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주식회사,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주식회사,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주식회사,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

[더페어] 손호준 기자=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주식회사(대표 김경록)가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전자·전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씨랩, 더 시에나 그룹,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한국비철,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주식회사는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으며, 산업 자동화 및 전력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체 엔터프라이즈를 디지털로 통합할 수 있는 IoT 기반 소프트웨어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를 제공하고 있다.

에코스트럭처는 기초적인 하드웨어부터 최상위 단계인 비즈니스 결정까지 통합적으로 지원하고 운영하는 것을 도우며,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에너지를 관리하고 최적화된 공정자동화를 구현해내 각 에너지 산업현장의 혁신을 이끌어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