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부문 대상 수상 영예 
사람과 자연을 위한 지속가능한 삶에 집중

소미컬렉션,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미컬렉션이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소미컬렉션이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소미컬렉션(대표 황소미)이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패션의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씨랩, 더 시에나 그룹,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한국비철,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소미컬렉션의 패션 브랜드 ‘라 크라송 드 마인(LA CREATION du MINE)’은 사람과 자연을 위한 지속가능한 삶에 집중하여 스타일을 만들고, 더욱 창의적인 패션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카피’ 대신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소미컬렉션은 지금까지 약 50종 이상의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제품의 기획부터, 포장, 판매까지 고객과 소통을 하며 중간유통이 없는 시장을 개척하고, 소규모 몰만이 가능한 부담 없는 소량생산과 시즌별 디자인을 기반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