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 명가 트라이온의 장수 베스트셀러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 시리즈
스매시, 드라이브, 올라운드 플레이 등 3종류 출시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행사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행사
사진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행사

[더페어] 류환 기자=라켓 명가 트라이온에서 새롭게 출시한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행사가 21일 오전 11시 경기도 고양시 고양팩토스타디움에서 열렸다.

신비의 세계로 안내하듯 연결된 통로를 따라가면 한쪽에 트라이온 제품들이 진열된 트라이온 월드가 마련돼 있고, 중간에 편하게 앉아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놓여있다. 그리고 그 테이블 너머에 트라이온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을 직접 손에 쥐고 시타 할 수 있는 코트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이 가장 먼저 초대된 손님들을 반겼다. 이어 단출하지만 조금씩 그 종류를 넓혀가고 있는 트라이온 의류와 트라이온이 라켓과 함께 자신 있게 선보이는 스트링 머신이 의젓하게 서 있었다.

또 이번에 나온 신상품 가방인 샤베트보스턴백이 한쪽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트라이온 키링도 있고 신발을 아래쪽에 따로 수납할 수 있다. 라켓을 넣는 포켓에는 라켓을 고정할 수 있는 버클까지 그야말로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였다.

사진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행사의 경기복 소비자 선호도 조사
사진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행사의 경기복 소비자 선호도 조사

뒷배경 전면에는 트라이온이 올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경기용 티셔츠와 바지를 붙여 놓고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하고 있었다.

라켓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그립이다. 손으로 직접 잡는 제품이기에 트라이온은 그동안 그립에 대한 연구도 꾸준히 병행해 왔다. 양면 도포방식을 적용한 최고급그립인 Mark1 NEW 그립이 밝고 화사한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

이번 론칭 행사의 주인공인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은 총 세 종류다. 먼저 X-O STEALTH POWER UP BK​(스텔스블랙)는 공격형 라켓으로 상대를 초토화 시키는 스매시에 강점이 있다. 공격형 라켓 하면 무거움과 딱딱함이 먼저 떠오르는데 POWER UP BK​는 그런 부담감을 해소시켜주는 라켓으로 묵직함이 공에 실려 스매시 종속까지 전달된다.

사진 X-O STEALTH ALLROUND UP​, 트라이온
사진 X-O STEALTH ALLROUND UP​, 트라이온

X-O STEALTH DRIVE UP GY​(스텔스그레이)는 헤드는 가벼운데 단단한 샤프트를 적용해 스윙 스피드가 빠른 상급 동호인이나 선수급 그리고 힘이 좋은 젊은 사람들이 날카롭게 사용하기에 적합해 드라이브에 강점이 있다.

X-O STEALTH ALLROUND UP​(스텔스올)은 여성과 남성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공격과 수비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라켓이다. 전위 수비와 후위 공격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라켓이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의 대리점주와 인플루언서, 배드민턴 동호인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연초이니 만큼 낯익은 얼굴끼리 삼삼오오 모여 새해 인사도 나누고 또 요즘 배드민턴에 관한 이야기도 주고받으며 새롭게 런칭한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에 대한 기대도 드러냈다.

사진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이 다과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이 다과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직접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제품 시타를 해본 동호인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라켓을 들어 보이며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코치들의 화려한 기술을 엿볼 수 있는 시범경기도 마련돼 생동감을 더했다. 

한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는데, 참가자 모두에게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3 라켓 런칭 기념 티셔츠와 그립, 양말, 타월, 마스크, 차량용 멀티 콘솔박스 등을 기념품으로 나눠줬다.

트라이온 스포츠 유영건 대표는 "코로나로 위축됐던 배드민턴 시장이 조금씩 활성화되는 시점이다. 트라이온 X-O 스텔스(STEALTH) 시리즈는 트라이온의 장수 모델이자 고가 모델이다. 스텔스3는 세 가지 모델이 나왔는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더 쾌적화된 라켓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