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배드민턴 라켓 런칭 및 체험 행사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런칭 및 체험 행사

라켓의 명가 트라이온의 베스트셀러 라켓인 X-O SPIDER INNOVATION 런칭 및 체험 행사가 16일 오전 11시부터 경기도 고양시 고양팩토스타디움 체육관에서 열렸다.

트라이온의 스터디셀러인 X-O SPIDER 라켓을 업그레이드 한 X-O SPIDER INNOVATION 시리즈를 선보인 이날 ㈜티에프스포츠코리아 유영건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과 트라이온이 후원하는 코치 그리고 배드민턴용품 대리점 대표와 초청된 동호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장 입구에서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X-O SPIDER INNOVATION 티셔츠를 입은 마네킹이 손님들을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장은 신상품 발표회라기보다는 신상품 체험장에 더 가까웠다. 전면에 라켓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코트 3개가 펼쳐져 있고, 가운데에 손님들이 앉아서 다과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마련돼 있었다.

뒤쪽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시리즈 라켓을 누구나 시험해 볼 수 있게 비치했고, 트라이온의 기존 라켓과 가방, 스트링 기계 등도 전시돼 있었다. 또 한쪽에는 출시 준비 중인 THIN-FEEL 하이브리드 62 스트링도 보였는데 강력한 파워와 뛰어난 타구음을 자랑하는 고강도 멀티스트링이란 강력한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음료와 김밥, 빵, 샌드위치, 샤인머스캣 등 다양하게 다과를 준비해 딱딱한 신상품 발표회장과는 사뭇 분위기가 달랐다.

사진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런칭 및 체험 행사

트라이온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유영건 ㈜티에프스포츠코리아 대표 역시 인사말을 통해 "형식에 구애받지 마시고 자연스럽게 옮겨 다니며 시연도 해보고 다과도 즐기면서 편하게 이야기 나누기 바란다"라며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유도하고 "기존의 X-O SPIDER 시리즈 라켓보다 20% 정도 더 정밀하게 가공하여 다루기 좋고, 내가 원하는 대로 컨트롤하고 보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타 브랜드 라켓이랑 비교하면서 자기 몸에 맞는 라켓이 뭔지 찾아가는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다. 동호인들은 게임에서 이기는 게 스트레스 덜 받는 건데 거기에 적합하도록 만들었다"라며 새롭게 출시된 X-O SPIDER INNOVATION 시리즈의 장점을 설명했다.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시리즈는 기존의 X-O SPIDER 시리즈에 비해 무게는 줄이고 성능을 높였다. 이를 위해 기존의 우븐 그라파이트 메모리 카본에서 더 촘촘한 마이크로 우븐 메모리 카본, U. H. M 그래파이트로 재질을 바꿨다.

Red, Yellow, Wide, Pink의 앞 글자를 딴 X-O SPIDER INNOVATION R, X-O SPIDER INNOVATION Y, X-O SPIDER INNOVATION W, X-O SPIDER INNOVATION P 등 4가지 종류의 라켓을 출시했다.

X-O SPIDER INNOVATION R과 X-O SPIDER INNOVATION Y는 가장 대중적인 오벌형 프레임을 적용한 올라운드 플레이 타입이고, X-O SPIDER INNOVATION P는 라켓 헤드의 경량화와 공기저항의 최소화로 타구 시 빠른 스윙을 제공하여 라켓 컨트롤을 향상시켜 공격력을 강화했다. 

X-O SPIDER INNOVATION W는 프레임의 부위별로 필요한 강도가 다르기 때문에 부위별 직경을 다르게 설계한 트라이온의 새로운 테퍼프레임 공법을 적용해 스윗스팟을 확대해 최적의 파워 타구를 만들어주는 공격형 라켓이다. 

사진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런칭 및 체험 행사

참석자들은 한쪽에 준비된 다과를 즐기면서 코치와 동호인이 어우러져 새롭게 출시된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시리즈 라켓으로 게임을 하는 것도 관전하고, 또 오랜만에 만나 코로나19로 힘겨운 상황을 헤쳐나온 경험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라켓의 명가답게 새로운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시리즈 라켓을 체험한 코치와 동호인, 대리점 대표들 모두 만족한 표정을 지었다. 

"잘 나왔네."
"이거 괜찮네."

게임을 마치고 들어오는 사람들은 각자 자신이 선호하는 라켓을 들어 보이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코로나19로 인해 배드민턴 시장이 침체해 있지만,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멈추지 않는 트라이온의 열정과 기술이 담긴 트라이온 X-O SPIDER INNOVATION 시리즈는 전국의 트라이온 배드민턴용품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