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전하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유쾌한 관람 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 장르의 흥행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감독 이병헌, 제작 하이프 미디어코프)이 지난 27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웃음유발자 셀럽시사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날 이정재, 정우성, 정소민, 배정남, 김재욱, 한선화, 김준현, 고아라, 박경림, 이세영, 곽시양 등 대한민국 대표 셀럽부터 웃음유발자 셀럽들까지 봄바람처럼 유쾌 상쾌한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로 빵 터졌다.
 
레드카펫에 오른 바람 바람 바람의 주역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양현민, 한은선, 이병헌 감독은 수많은 취재진과 관객들 앞에서 유쾌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함께 파이팅을 외쳤다.
 
배우들은 본격적인 영화 상영을 앞두고 상영관 무대인사를 진행, 극장을 찾아준 수많은 ‘웃음유발자 셀럽’과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먼저 20년 경력 바람의 전설 ‘석근’으로 분해 능구렁美 발산을 예고한 이성민은 “봄철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영화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극장가를 극장가를 찾아온 영화를 소개했다.
 
어쩌다 보니 바람의 신동으로 거듭난 ‘봉수’ 역으로 새로운 코믹 연기를 선보인 신하균은 “솔직하고, 담백하고, 유쾌한 코미디 영화다. 즐거운 시간 되시고, 주변에 좋은 소문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남편대신 SNS와 사랑에 빠진 아내 ‘미영’ 역을 맡아 ‘케미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여준 송지효는 "여러분들에게 이 영화를 보여드릴 수 있는 시간이 벅차고 떨린다.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며 개봉을 앞둔 기대감을 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로잡을만한 ‘제니’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린 이엘은 "즐거운 코미디 영화 산뜻하게 보시길 바란다”라며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병헌 감독은 “배우들과 열심히 만든 영화다. 저희가 의도한 것들이 고스란히 전달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날 자리를 빛내준 ‘웃음유발자 셀럽’들은 영화가 끝난 후 열렬한 반응을 보여줘 '바람 바람 바람'이 올 봄 강력한 웃음바람을 일으킬 최고의 코미디다운 면모를 증명했다.

배우 정우성은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배우의 케미가 너무 좋았다. 가볍게 보면서도 생각할 것들을 남겨주는 그런 영화였다”며 역대급 신바람 코믹 케미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김재욱은 “따뜻한 봄의 계절에 연인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극장을 찾아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배우 배정남은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에 시간가는 줄 몰랐다. 많은 관객들이 찾아왔음 좋겠다”며 영화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개그맨 김준현은 “오랜만에 정말 많이 웃었다. 봄에 봄바람 살랑 불 때, 영화 보며 담백한 웃음 찾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으며, 개그우먼 이세영 역시 “간만에 빵빵 터지는 영화였다. 모두들 보러 오시길 바란다”고 밝혀 올 봄 유일무이한 최고의 코미디 영화답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방송인 박경림은 "이병헌 감독님의 말맛 코미디와 배우들의 환상적인 조합은 정말 맛있는 중화요리를 먹은 듯 했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웃음유발자 셀럽시사회’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 셀럽들의 호평 세례는 물론 초강력 웃음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오는 4월 5일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자료제공 영화인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