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탄력 공격형 경량 라켓으로 80g이 안 되는 가벼움에 강한 공격력을 탑재해 이전에 경량 라켓들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보완

가와사키, 슈퍼 라이트 5U 라켓 'NEZHA 35'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가와사키 NEZHA 35 라켓, 트로프스
사진 가와사키 NEZHA 35 라켓, 트로프스

[더페어] 김용필 기자=현대 배드민턴은 빠르면서도 강한 걸 동시에 추구한다. 이율배반적인 두 경향이 결합하는 추세에 맞춰 라켓 제작 60년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가와사키가 슈퍼 라이트 5U 라켓인 'NEZHA 35'를 출시한다. 가와사키가 새롭게 선보이는 NEZHA 35는 고탄력 공격형 경량 라켓으로 80g이 안 되는 가벼움에 강한 공격력을 탑재해 이전에 경량 라켓들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보완했다.

고강도 탄소 섬유 재질을 사용하여 강도를 높이고 타구 시 라켓의 비틀림과 떨림을 최소화해 파워를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가와사키 만의 최첨단 기술력이 접목된 가와사키의 차세대 라켓이다.

가벼우면서 힘 좋은 라켓은 배드민턴하는 사람들이 간절히 기다려 온 꿈의 라켓이다. 가벼우니 공수 전환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빠른 스윙으로 이어질 수 있다. 가벼우니 다루기 쉽고 힘의 손실 없이 다음 샷으로 빠르게 동작을 전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공격형 라켓에 주로 사용하는 BOX FRAME을 사용하여 강한 힘을 전달할 수 있어 드라이브나 스매시에 더욱 힘을 실어 줄 수 있다. 견고한 프레임으로 인해 스트링의 경우 하이텐션 35까지 가능해져 강하게 날아갈 수 있도록 힘을 실을 수 있다.

또 에어 포일 구조를 결합하여 공기저항을 감소시켜 빠른 스윙과 강력한 타구감을 제공해 셔틀콕이 더욱 빠르게 날아가게 한다.

가벼우면서 파워가 좋다 보니 약한 힘에서는 단단한 느낌이, 강한 힘에서는 반발력으로 인해 부드러운 타구감이 느껴지는 가와사키 NEZHA 35. 강한 스매시와 드라이브로 올여름 코트를 장악하고 싶다면 NEZHA 35를 강력히 추천한다. 7월 말 출시 예정이다.

<<스펙>>

제품 : NEZHA 35

Frame : 40T High modulus graphite

Shaft : 30T+40T High modulus graphite

Racket weight : 77±2g

Handle size : G1

Balance point : 300±3mm

Lenght : 675±1mm

Color : Green, orange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