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우면서 통기성이 좋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신발

통기성 좋은 최고의 경량 배드민턴화 가와사키 K1B10-A3308 crea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1B10-A3308 cream 배드민턴 신발, 트로프스
사진 K1B10-A3308 cream 배드민턴 신발, 트로프스

[더페어] 김용필 기자=무더위와 땀이 최대의 적인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배드민턴은 운동량이 많아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이다. 그러다 보니 땀을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술이 필수다.

가와사키에서 통기성 좋은 최고의 경량 배드민턴화 K1B10-A3308 cream을 선보인다. K1B10-A3308 cream은 가벼우면서도 심플한 메시 디자인의 인도어화로 코트 위에서 안정적으로 운동할 수 있게 발을 지탱해 줄 배드민턴화다.

나일론과 메시로 이루어진 신발 덮개는 통기성이 좋아 땀 배출이 용이하다. 격렬한 움직임으로 인해 발생한 열을 외부로 배출해 신발 속의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밑창은 탄력 있는 탄성고무를 사용해 충격을 흡수해 발 전체를 안정감 있게 지탱해 주고, 무리가 가지 않게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쉴 새 없이 뛰며 순간적인 민첩성이 요구되는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스텝을 가능하게 해준다.

뒤틀림 방지 디자인으로 안정성을 높이고, 발의 아치를 보호해 주는 가와사키 K1B10-A3308 cream과 함께 올여름 시원한 배드민턴을 즐겨보자.

<<스펙>>

K1B10-A3308 cream

Name : Badminton shoes

Coler : Gray

Size : 35-46 EUR

Upper Mesh+nylon+TPU  

Sole : High elastic EVA + TP + TPU+Rubber

Features : Wrapping and breathability, anti-twist design, protects the arch of the foot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