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종합브랜드 가와사키, 변화와 최첨단 기술 접목한 2023 신상품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23 가와사키 신상품 의류, 가와사키

코로나19의 위력이 줄어들면서 마스크 착용도 특정 시설을 제외하고는 해제되면서 일상으로의 복귀가 본격화되고 있다.

여기에 계절도 봄으로 넘어가는 시점이라 그동안 잠시 멈췄던 운동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침체했던 배드민턴 역시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관련 단체들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100년이 넘는 브랜드인 가와사키 역시 2023년 배드민턴 활성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2023 가와사키 배드민턴 신제품은 심플하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모든 제품에 구현했다. 코로나19의 어두운 터널을 통과한 동호인이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했다.

배드민턴 종합브랜드답게 라켓부터 신발, 셔틀콕까지 배드민턴용품 전반에 걸쳐 제조, 판매하는 가와사키가 동호인이 좀 더 산뜻하고 쾌적하게 코트에서 실력 발휘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2023년 신제품을 소개한다.

사진 2023 가와사키 신상품 라켓, 가와사키

라켓(RACKET)
라켓은 기존에 사랑받는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간다.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재질과 첨단 기술을 첨가해 혁신적인 라켓을 선보인다.

수학적 모델 분석을 통해 새로운 육각형 프레임 구조를 선보이는 HEXAGON FRAME STRUCTURE와  바람의 저항을 줄여 스윙 속도를 향상하는 AEROFOIL FRAME, 보다 정밀하게 제어하는데 도움이 되는 TRAPEZIUM FRAME 등 라켓을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기술력이 집약됐다.

가와사키의 자존심인 MAO 18 시리즈인 MASTER MAO 18 Ⅲ는 강력한 공격형이고, 공격형과 올라운드형을 위한 MASTER 900, 올라운드 플레이어를 위한 KING 시리즈 의 KING K9의 인기는 이번 시즌에도 이어갈 전망이다. 수비형 라켓인 HONNOR 시리즈인 S6와 올라운드형을 위한 PORCELAIN 시리즈인 PORCELAIN Q5는 단일 디자인에서 여성 전용 경량 배드민턴 라켓 세 가지를 출시하며, SUPER LITE 시리즈는 6U/5U 제품으로 무게와 밸런스, 디자인, 가격 등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L5를 자신 있게 선보여 공격형과 수비형 동호인을 동시에 만족시킬 예정이다.

사진 가와사키 2023 신상품 신발, 트로프스

신발(SHOES)
신발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제품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레이싱 시스템을 도입하며 2가지 종류의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신발은 부상과 직결되는 만큼 안정성과 편안함이 생명이다. 가와사키 신발은 그동안 안정성과 편안함 그리고 가격에서 동호인에게 많은 사랑과 인정을 받아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2가지 종류의 신발 역시 기존의 장점을 살려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안전성을 향상했다. 끈 없이 다이얼을 돌려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고강도 고무 쿠션으로 충격을 흡수하며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함을 유지하며 미끄럼방지 고무 밑창으로 이상적인 풋워크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먼저 3월에는 MASTER SERIES를 출시하는데 모든 동호인에게 맞도록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을 갖춘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월 이후 추가될 KING SERIES는 더 다양한 색상으로 동호인의 기호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사진 가와사키 2023 신상품 의류 및 가방, 트로프스

의류(CLOTHES)
가와사키가 2023년 가장 달라진 점을 꼽는다면 단연 의류를 꼽을 수 있다. 그동안 중국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글로벌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변화를 시도했다.

어두운 이미지로 각인된 의류 부분을 트랜드에 맞게 밝고 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바꾸었다. 지난 4년간 어려운 코로나19 시대에도 상품 개발을 위한 투자와 노력으로 기존의 어두인 이미지에서 심플하고 밝은 디자인으로 상품 전반에 변화를 주었고,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 표면을 건조하게 유지해 주는 데 탁월한 Top Cool, Cool Pass, BL Cool 원단을 사용해 운동 시에도 쾌적함과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고, 어두운 조건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3M Scotchlite 소재와 입체 재봉으로 운동 시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등 소재와 기능적인 부분에서 사용자를 더욱 배려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입어도 부담 없는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경기장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와사키 의류의 새로운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