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명 참가한 제34회 강동구청장기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34회 강동구청장기배드민턴대회 개회식 모습, 강동구배드민턴협회
사진 제34회 강동구청장기배드민턴대회 개회식 모습, 강동구배드민턴협회

제34회 강동구청장기배드민턴대회가 16일 경기도 남양주시 남양주체육문화회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 대회에는 강동구 20개 클럽에서 559팀(남복 290팀, 여복 134팀, 혼복 135팀), 11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해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축제의 자리가 되었다.

오태건 수석부회장의 경과보고에 이에 강동구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헌신한 동호인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오전 11시에 진행된 개회식에는 이수희 강동구청장과 심우열 감동구의회 운영위원장, 진선미·이해식·전주혜 국회의원, 이문용 강동구체육회장, 박재환 서울특별시배드민턴협회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치열한 경합 결과 1위에는 KBB 라켓을, 2위는 KBB 2단 가방을, 3등에는 KBB 워시백 세트를 지급했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잡곡 1kg을 증정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강동구배드민턴협회 임원진 및 회원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열성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고 회원 수도 많이 증가되었다. 강동구 구민들의 생활체육 복지를 응원하고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용모 강동구배드민턴협회장은 배드민턴 발전에 이바지한 역대 회장님과 생활체육 활성화 및 주민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준 이수희 구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 대회는 강동구체육회가 주최하고, 강동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강동구가 후원, KBB스포츠와 플리트가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