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이용한 원거리 공격, 파티원들의 피해 감소 효과
새 서버 '청풍명월' 오픈, 4, 5월 각종 이벤트 진행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악사'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사진제공=넷마블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페어] 노만영 기자=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악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직업 ‘악사’는 악기 ‘현’을 이용해 적에게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으로, 파티원들에게 피해 감소, 이동 속도 증가 등의 효과를 부여해 보다 역동적으로 팀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한다. 이용자는 ‘악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서버 ‘청풍명월’도 오픈했다. 해당 서버에서는 무료 재화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무기/장신구’, ‘수호신령’ 등 주요 장비들로 구성된 ‘악사의 하이퍼 성장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5월 14일까지 출석만 해도 '전설 무공서 조각',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 등을 제공한다.

또 기존 ‘고대 [극] 수호령’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신화 수호령’ 8종을 업데이트하고, 보스 토벌을 위해 세력간 경쟁을 펼치는 전쟁 콘텐츠 ‘마수 환영전’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적룡화산’ 지역에서 ‘마수 환영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중간 보스 ’철갑성’, ’낙뢰대성’ 등을 처치하면 마수로 변신해 몬스터에게 보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내달 25일까지 홍문 1 레벨 이상의 이용자 누구나 이용 가능한 이벤트 지역 ‘꽃바람 달빛언덕’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꽃바람 달빛언덕’에서 마물들을 물리치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거나 ‘꽃바람 주화’를 획득해 상점에서 ‘특별한 고대 도안류 선택 상자’,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내달 25일까지 필드보스 처치, 세력 점수 획득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빙고를 완성하면 ‘NEW 전설적인 무공패 석판 10+1’, ‘고대 복구석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5월 28일까지는 출석만 해도 ‘상급 수호신령 가호 소환 10+1’, ‘전설적인 무공패 해방 10+1’ 등이 지급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한편 넷마블은 지난 24일 출시한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은 지난달 15일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사전등록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내달 2일 오전 11시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안내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