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사전등록 진행
3개 세력의 대규모 전투 내달 24일 정식 출시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100만 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100만 명 돌파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100만 명 돌파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더페어] 이용훈 기자=넷마블이 내달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은 지난달 15일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사전등록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내달 2일 오전 11시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공식포럼을 통해 안내했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미리 결정하는 이벤트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클래스는 출시 버전 기준으로 전사, 궁수, 사제, 투사로 총 4가지이며, 멀티 클래스 시스템을 통해 두 가지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주 직업과 부 직업에 따라 전투 스타일을 다양하게 가져갈 수 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 · 애플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하며, 이 게임은 모바일과 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약 5분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은 전작 레이븐을 오마주한 액션씬을 포함해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다양한 인게임 연출 장면으로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