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실리카겔이 작곡한 신곡 'Evolution' 수록
원작 주인공 '성진우' 비롯 '차해인', '최종인' 등 전투액션 '눈길'

넷마블, 실리카겔 참여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프로모션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밴드 실리카겔 작곡 'Evolution' 담긴 프로모션 영상 공개
사진제공=넷마블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밴드 실리카겔 작곡 'Evolution' 담긴 프로모션 영상 공개

[더페어] 노만영 기자=넷마블이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과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독점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만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발표했다. 

해당 곡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홍보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신규 동료 [선별인원] 하 유리와 [선별인원] 레로 로를 추가하고, 새로운 성장 콘텐츠 '레볼루션'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