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사황 '카일' 근거리형 영웅으로 은신 활용한 전투 특징
세븐나이츠 10주년 기념 카니발 이벤트 진행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구) 사황 '카일' 등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레전드 카일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넷마블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레전드 카일 업데이트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일'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구)사황 '카일'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사슬의 무덤' 스킬 활용 시 은신으로 몸을 숨기고 가장 먼 거리에 위치한 적에게 접근,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스킬 피해를 입은 적은 속박 디버프에 걸리며, 카일은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밤의 추적자' 버프를 획득한다.

또한 카일의 치명타 공격은 최대 3연격까지 이어지며, 3연격 발동 성공 시 '소검쌍무'를 사용한다. '소검쌍무'는 카일의 주변에 있는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며, 기절 디버프를 부여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스형 시스템 '테라 매거진'도 추가됐다. '테라 매거진'은 일반 패스와 프리미엄 패스로 구분되며, 프리미엄 패스는 별도의 구매가 필요하다. 해당 시스템은 14일 간격으로 갱신되며, 핵심 보상으로 '피나의 선물'을 제공한다.

'피나의 선물'은 일부 레전드 영웅 승급에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영웅 승급 시 필요한 동일한 카드를 대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뮬란' ▲화산귀환 챌린저 패스 '어려움' 모드 ▲칼헤론 챌린저 패스 ▲12001~12800 스테이지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세븐나이츠 10주년 기념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영웅 선택권 및 수호자 푸키, 영웅&펫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5월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 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과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