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개발공사와 인천광역시청이 23-23으로 비겨

[핸드볼 H리그] 경남개발공사와 인천광역시청, 무승부로 1점씩 나눠 가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한 SOL페이 23-24 핸드볼 H리그 여자부 3라운드 인천광역시청과의 경기에서 슛을 시도하는 경남개발공사 이연경, 한국핸드볼연맹
사진 신한 SOL페이 23-24 핸드볼 H리그 여자부 3라운드 인천광역시청과의 경기에서 슛을 시도하는 경남개발공사 이연경, 한국핸드볼연맹

[더페어] 김연우 기자=경남개발공사와 인천광역시청이 팽팽한 경기력을 뽐내며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남개발공사와 인천광역시청은 15일 강원도 삼척시 삼척시민체육관에서 진행된 신한 SOL페이 23-24 핸드볼 H리그 여자부 3라운드 2차전에서 맞붙었고, 최종 스코어는 23-23으로 비겼다.

4연승을 이어가던 경남개발공사는 전반에 빠르고 정확한 공격을 선보이며 상대를 압박했다. 하지만 인천광역시청이 후반에 빠르게 역전에 성공하며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경기 초반부터 양 팀의 골키퍼가 뛰어난 선방을 보여줌으로써 점수 차를 크게 벌리지 못했다. 경남개발공사는 이연경과 최지혜가 공격을 이끌었고, 인천광역시청은 신현진과 임서영이 결정적인 골을 넣으며 팀의 공격을 주도했다.

전반은 경남개발공사의 흐름이었다. 경남개발공사가 2, 3점 차로 앞서며 주도권을 쥐었다. 2분간 퇴장이 연달아 나오는 어려운 상황에도 인천광역시청이 크게 뒤지지 않고 따라붙어 10-12로 근소하게 뒤지며 전반을 마쳤다.

사진 신한 SOL페이 23-24 핸드볼 H리그 여자부 3라운드 인천광역시청과의 경기에서 MVP를 선정한 경남개발공사 최지혜, 한국핸드볼연맹
사진 신한 SOL페이 23-24 핸드볼 H리그 여자부 3라운드 인천광역시청과의 경기에서 MVP를 선정한 경남개발공사 최지혜, 한국핸드볼연맹

후반 초반에 신은주의 스틸과 신현진의 골로 기세를 올린 인천광역시청이 5골을 연달아 넣어 17-15로 역전에 성공하며 주도권을 쥐었다.

하지만 최지혜의 연속골이 터지면서 경남개발공사가 19-18로 재역전에 성공했다. 인천광역시청도 쉽게 물러서지 않았고, 차서연이 윙에서 연달아 골을 넣어 22-20으로 다시 역전했다.

경남개발공사 정예영의 2분간 퇴장에 인천광역시청이 7m드로까지 얻으며 결정적인 기회를 잡았지만, 오사라 골키퍼에 막히고 오히려 최지혜에 골을 먹으면서 22-22 동점이 되고 말았다.

양 팀은 경기 막판에도 격렬한 경기를 펼쳤지만 최종적으로는 23-23 무승부로 마무리했다.

경남개발공사는 최지혜와 이연경이 8골씩 넣으며 공격을 주도했고, 오사라 골키퍼가 15개의 세이브를 기록했다. 오사라 골키퍼는 역대 2호 1700세이브를 달성했다. 4골을 넣은 김소라는 통산 300골을 기록했다.

인천광역시청은 신현진이 5골, 임서영이 4골을 넣으며 공격을 이끌었고, 이가은 골키퍼가 12개의 세이브를 기록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