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니스03 웨이브샴푸, 3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니스03 웨이브샴푸
헤니스03 웨이브샴푸

[더페어] 손호준 기자=프랑스에 동시 판매되는 글로벌 헤어 브랜드 헤니스03가 오는 3일 롯데 홈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3일 오후 4시 25분 롯데 홈쇼핑에서 공개되는 헤니스03 웨이브 샴푸는 프랑스 파리에서 유명 헤어샵을 20년간 운영해온 Stephanie Gravier 원장의 집안에서 내려오는 웨이브 컬 스타일링 제품의 레시피를 웨이브 샴푸에 적용하여 프랑스와 한국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헤니스03 웨이브 샴푸는 이미 파리 현지의 인플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으로 머리를 감은 후 드라이할 때 가볍게 손으로 빗질만 해도 손쉽게 헤어 볼륨과 웨이브를 완성하는 제품으로 펌, 염색 등 잦은 시술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모발을 강화해주고 방금 스타일링 한 것처럼 탱글한 컬링을 선사한다.

또한 저자극 약산성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탄력 있게 매일 케어가 가능하며 쉽고 간단하게 셋팅 할 수 있다.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영양을 채워 풍성하고 탱글한 컬을 유지해주는 헤니스03 웨이브 샴푸에는 치아씨드와 햄씨드에서 찾은 자연유래 수용성 왁스 성분인 WAVE MAX 원료 독점 공급받아 웨이브 컬이 장시간 고정되는 효과가 있다.

더욱이 다양한 효능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 하는 풀 커버리지 시스템으로 웨이브 유지와 티벳 산양의 고급 캐시미어에서 얻은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 단백질 함유로 모발 탄력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모발이든지 샴푸만으로 손빗질만으로 손쉬운 스타일은 물론 향기까지 완성시킨 헤니스03 웨이브 샴푸는 임상 시험을 통해 퍼머 시술 후 3개월뒤 샴푸 단 1회시 웨이브 효과에 도움이 입증됐다.

그 외 70시간 웨이브 유지 효과에 도움 ▲습도70%에서의 컬 유지에 도움 ▲모발 뿌리 볼륨 개선에 도움 ▲펌에 손상된 모발 표면 개선에 도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 끝 거칠기 개선에 도움 ▲모발 탄력, 보습 강화에 도움 ▲모발 안티에이징에 도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헤니스03의 신제품인 웨이브샴푸는 2월 3일 오후 4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