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매출과 성과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방송 시간 동안 컬리 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진입

뮤스템, 컬리 첫 라이브 방송 성료...‘수딩 리페어 로션 및 크림’ 등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국내 에스테틱 브랜드 ‘뮤스템’이 최근 컬리(KURLY)와 함께한 첫 라이브 방송에서 17만명 넘는 고객이 참여하여 높은 매출과 성과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뮤스템의 베스트 상품 뿐만 아니라 라이브 단독 기획 구성을 선보였으며, 방송 시간 동안 컬리 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진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뮤스템은 2019년부터 컬리에 입점하여 꾸준히 사랑받아 오다가 ‘뷰티컬리’ 런칭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브랜드 초창기부터 꾸준히 탄탄한 매니아 층을 확보한 뮤스템은 이번 라이브에서 매니아 층의 많은 참여와 더불어 신규고객 대저 유입까지 성공했다.

기본에 충실한 솔루션으로 피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뮤스템’은 속부터 빛이 나는 건강한 피부에서 비롯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집중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된 뮤스템의 인기 제품인 ‘수딩 리페어 로션 및 크림’은 마이크로 다중 멀티 리포좀으로 흡수력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이 로션에는 5,000pm, 크림에는 10,000ppm을 함유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유수분 불균형과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의 빠른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 하나의 베스트 셀러 ‘퍼펙트 클렌저’는 피부 방어막을 유지하고 수분손실을 막는 Ph 5.5의 약산성 클렌저로 유수분 밸런스는 유지하면서 피지와 노폐물만 깔끔하게 제거하는 우수한 세정력과 깔끔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라이브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안티 옥시던트 레디언스 세럼’은 에칠아스코빌에텔, 프로비타민 B5(판테놀), 비타민 E(토코페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이중기능성(미백, 주름개선) 효과가 있고,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시험으로 검증된 항산화 효과와 무자극 테스트로 확인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뮤스템 관계자는 “컬리 특유의 고퀄리티 소싱을 고집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뷰티컬리’가 ‘뮤스템’을 선택한 것은 ‘품질 높은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양사의 정체성이 통했기 때문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브랜드만의 정체성에 부합하는 다양한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께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