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냄새 최대 96% 개선 입증
더블세트 및 싱글세트로 구성

입냄새 잡는 ‘안나지오 구취제거 칫솔’, 롯데홈쇼핑 원티비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지오 구취제거 칫솔’이 롯데홈쇼핑 원티비에 런칭한다.
‘안나지오 구취제거 칫솔’이 롯데홈쇼핑 원티비에 런칭한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친환경 생필품 제조 기업 지오벤처스의 구취제거 칫솔, 치약 브랜드 ‘안나지오(ANNAGIO)’가 3월 28일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OneTV) 채널을 통해 홈쇼핑 방송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지오클린 안나지오 칫솔, 치약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입냄새를 최대 96% 개선하는 것이 입증된 구취제거 전문 기능성 제품이다. 칫솔은 차별적인 직사각 가로패턴 식모 방식을 적용하여 더욱 꼼꼼하고 세밀한 틈새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혀클리너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입냄새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설태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길고 넓어진 와이드한 헤드는 보다 편안하고 풍성한 칫솔감을 자랑하며, 칫솔모의 끝이0.01mm 초극세모에, 측면에서 보면 S라인으로 상하 단차까지 적용이 되어 있어 치아 굴곡을 따라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양치감을 제공한다.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칫솔모 제조 상장사 ‘비비씨(BBC)’의 검증된 국산 기술력을 통해 복원력과 탄성이 우수하며 잇몸에 자극은 적은 PBT 미세모를 적용하였으며, 납과 카드뮴, 셀레늄 등 15가지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럭셔리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미끄럽지 않은 편안한 그립감을 더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증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안나지오는 오는 28(목) 롯데홈쇼핑을 통해 역대급 구성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더블세트 안나지오 칫솔+치약 45개 구성(칫솔 40개 + 무료체험 4개 + 치약 1개)’와 ‘싱글세트 안나지오 칫솔+치약 21개 구성(칫솔 20개 + 치약 1개)’을 각각 판매하며, 더블세트의 경우 방송을 통해서만 무료체험 4개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무이자(일부 카드사 한정) 10개월의 행사도 진행이 된다. 

안나지오 관계자는 “출시 후 SNS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만족스러운 사용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며, 경쟁 상품들 대비 가격 또한 30% 가량 저렴하다. 또한 구취제거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까지 받은 제품이라 이번 첫 론칭을 통해 홈쇼핑에서 매진이 기대된다. 수십번의 연구개발을 통해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라 그 어떤 국내외 유명 브랜드 칫솔, 치약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고, 품질에 큰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