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지역 두 번째 매장, 당일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실시 예정
대용량 식자재의 다양성 살린 ‘BIG BOX Zone' 마련 

다담식자재마트, 7번째 직영점 전북 군산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식자재 유통 기업 (주)다담리테일(대표이사 임장택·임현호·임준범)이 군산에 12월 1일 다담식자재마트를 오픈했다. 지난 5월 전주 인후점 리뉴얼에 이어 전라북도 지역 두 번째 매장이다.

다담식자재마트 군산점은 온오프라인 복합 매장으로 1층 식자재마트 매장과 더불어 온라인 식자재몰 ‘다담몰’의 주문을 소화할 수 있는 소형 배송센터(MFC)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군산에서도 다담몰의 당일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다담식자재마트의 강점인 대용량 식자재의 다양성을 살린 ‘BIG BOX Zone(빅 박스 존)’을 비롯해 신선식품, 수입음료, 배달 일회용기 등 사업자가 사용하기 편한 대용량 상품 구성과 진열을 강화했다. 군산점 오픈으로 군산지역 요식업 사업자와 일반 소비자 모두 식자재 구매에 있어 높은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다담리테일 임현호 대표이사는 “이번 군산점 오픈을 통해 군산지역 다담몰 당일배송이 가능해지는 등 사업자와 일반 소비자에게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며 “군산 지역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매장인 만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담식자재마트 군산점은 이번 오픈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혜택, 장바구니 증정 이벤트를 비롯하여 주요 인기 품목 200여 개를 할인 판매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