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가정 양을 위한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유연근무제도 적극 운영

전남 디지털트윈 전문 기업 레인아이, ‘가족친화기업 선정’ 현판 수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양성평등주간 행사에서 2022가족친화인증기업을 초청해 현판을 수여했다.
2023 양성평등주간 행사에서 2022가족친화인증기업을 초청해 현판을 수여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전라남도와 전남여성가족재단은 양성평등주간(9월 1일~7일)을 맞아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 전남’ 실현을 위한 2023 양성평등주간 행사에서 2022가족친화인증기업을 초청해 현판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레인아이(대표 강경철)는 근로자의 일·가정 양립을 위한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를 적극적으로 운영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밤, 임직원 콘도 리조트 제공 등 가족친화 직장 문화를 만드는 데 이바지한 점을 높이 인정받아 2022 가족친화기업 중 대표 기업으로 선정돼 현판 수여식에 참여했다.

레인아이는 15년된 IT기업으로 최근 한국대나무박물관 실감콘텐츠 지원 사업, 디지털 트윈을 활용한 스포츠 팩토리,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해 확보한 데이터 처리 기술을 활용한 통합정보 플랫폼 개발 등 다양한 시스템/플랫폼 구축 노하우를 보유했다. 전남의 혁신형 유망 기업인 레인아이는 글로벌 유망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경철 레인아이 대표는 “가족친화기업에 선정돼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도 임직원 복지 및 근무 환경의 꾸준한 개선과 양질의 일자리 제공 등 기업과 직원의 건강한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제도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족친화인증기업은 여성가족부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조성 등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대해 심사를 통해 인증하는 제도다.

한편 레인아이는 온라인 플랫폼 개발 전문 회사이며, 클라우드 기반 웹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다. 2000년대부터 홈페이지를 전문적으로 제작했으며, 1000여 개가 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믿을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다.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고객사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항만 전문 WMS, 교육 전문 LMS, 10여 년의 노하우를 담은 CMS를 보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