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과 요넥스를 사랑하고 아끼는 배드민턴 동호인 26명으로 구성! 배드민턴의 가치와 재미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활동 활약 기대!

요넥스코리아, 서포터즈 '피오레' 1기 발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는 '2018 SPRING & SUMMER 신상품 전시회'를 통하여 요넥스 서포터즈 '피오레'(Fior) 1기 발대식도 함께 열었다. 요넥스 서포터즈 '피오레'는 배드민턴과 요넥스를 사랑하고 아끼는 배드민턴 동호인 26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피오레'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통하여 배드민턴의 가치와 재미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피오레'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축하하고자 단상에 오른 김철웅 요넥스코리아 대표는 "꽃보다 더 아름다운 요넥스 서포터즈 피오레 여러분, 요넥스의 아름다운 것들을 더 돋보이게 홍보해주기 바란다. 일선 클럽에서 운동하는 동호인이 피오레 멤버의 패션을 보고 요넥스에 더 많은 관심을 끌게 되기를 희망한다. 요넥스와 더불어 많은 활약을 기대한다. 함께 해주어서 고맙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심유하 피오레 서포터즈 1기 리더
심유하 피오레 서포터즈 1기 리더

발대식을 마치고 취재진과 만난 '피오레' 리더인 심유하 씨는 "전국적으로 추천을 받아 결성되다 보니 대부분 오늘 처음 만났다. 저 역시 지인의 도움으로 추천받아 피오레 멤버가 됐다. 피오레 멤버는 자율적으로 요넥스를 홍보할 계획이다. 요넥스 측에서 아직 결정 나지는 않았고 계획 중인데 앞으로 분기별로 정기적인 모임도 하고 교류전도 하면서 요넥스 선수분들과도 만나 레슨도 받을 예정이다. 요넥스와 관련된 모든 부분에 대해 저를 비롯한 멤버가 각자 SNS 활동을 통해 요넥스를 알릴 계획이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지만, 요넥스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익형 기자  사진 류환 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