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남한산성배 생활체육 전국 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9월 23~24일 양일간 경기도 성남시실내체육관 외 두 곳에서 펼쳐졌다. 이번 대회는 주최 성남시체육회, 주관 성남시배드민턴협회, 후원 성남시 등이 함께하였다. 

신창관 성남시 배드민턴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어느덧 여름이 지나고 가을을 맞이하는 길목에서 제5회 남한산성배 생활체육 전국배드민턴대회를 거행하게 됨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많은 대회 속에서도 꾸준히 남한산성배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많은 전국 배드민턴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린다."라고 축하했다. 

신 협회장은 "이제는 어디서나 배드민턴 동호인을 만날 수 있을 만큼 배드민턴의 범위는 넓어졌고 누구를 만나도 반갑게 인사를 나눌 만틈 서로에 대한 배려와 정도 커졌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표적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에 남한산성배는 어느덧 5회를 맞이하였고, 이 대회를 통해 그간 갈고 닦아온 배드민턴 실력을 맘껏 겨뤄보시길 바란다."라고 주문했다. 

끝으로 신창관 협회장은 "승부보다는 서로의 실력을 가늠하고 서로에게 배워가며 배려를 통한 즐거운 마음으로 이 대회를 즐겨주시길 바란다. 짧은 대회 기간이지만, 불편함이 없도록 협회 임원 및 운영진들은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질책의 말은 다음 대회에 참고할 수 있도록 경청하겠다. 다시 한 번 남한산성배에 참여해주신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대회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모든 실무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협회 임원진과 운영진 그리고 모든 실무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류 환 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