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신협 두손모아봉사단·의정부명지회 주최, 블랙엔젤봉사단 주관
김 시장, "한 끼의 식사가 주민 간 발전과 화합으로 이어질 것"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에 김동근 시장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정부시 / 27일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에서 김동근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정부시 / 27일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에서 김동근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페어] 노만영 기자=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이 27일 복지관 2층 경로식당에서 사랑의 짜장면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신우신협 두손모아봉사단과 의정부명지회가 주최하고 블랙엔젤봉사단이 주관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노인 350여 명에게 짜장면을 대접했다. 김동근 시장도 행사에 참여해 이를 격려했다.

식사를 마친 한 노인은 “복지관 친구들과 맛있는 짜장면을 먹으며, 봄의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여러 손길과 마음으로 나눈 한 끼의 식사는 지역사회에 행복으로 돌아와 주민 간의 발전과 화합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의정부시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의정부시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한편 의정부시는 지난 26일 금년 지역아동센터 운영비 지원 특례 시설 선정을 위한 심사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심사위원회는 위원장을 비롯한 5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하리 지역아동센터, 쁄라지역아동센터 등 2개소에 대한 운영비 지원 특례 시설 요청 건을 다뤘다. 두 지역아동센터는 이날 출석위원의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하고 평균 70점 이상을 얻어 운영비 지원 특례 시설로 선정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