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참전유공자 박태남 님 자택 예방해 농산물 전달
서울지방보훈청과 매월 1가구씩 감사 인사차 방문

농협 농신보, 3월 '국가유공자 마음나눔' 활동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협 / 농신보 동행봉사단이 6.25 참전유공자를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더페어] 노만영 기자=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이하 ’농신보’) 동행봉사단과 서울지방보훈청이 27일 서울 중구 황학동에서 ’국가유공자 마음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농신보 동행봉사단은 6.25참전 국가유공자인 박태남님을 직접 찾아가 쌀과 과일 등 우리 농산물로 구성된 선물을 전달하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했다.

조은주 농신보 상무와 임직원으로 구성된 동행봉사단은 서울지방보훈청과 매월 1가구씩 독립유공자 및 참전유공자를 예방하고, 마음 나눔 활동으로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유공자들의 정신을 기리며 감사함을 전하고 있다.

조은주 상무는 “국가에 헌신하신 분들에게 매달 감사의 뜻을 모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농림어업인·국민과 동행하는 농신보가 되겠다”고 전하며 “이 활동을 계기로 ‘마음나눔’ 활동 대상을 넓혀가며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농신보)
사진제공=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농신보)

한편 농신보는 지난 25일 전북 정읍시 소재 보증지원업체인 이음농업회사법인을 방문해 현장간담회를 개최하고 스마트팜 보증지원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농신보 보증지원으로 우수 스마트팜을 보유한 해당 농업회사법인은 약 1만1천㎡ 규모의 유리온실을 구축해 완숙토마토를 재배 중이고, 안정적 매출성과를 거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