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차돌 된장찌개·돼지고기 김치찌개 판매
우수 농축산물 선별, HACCP 인증업소 제조

농협 목우촌, 국내산 고급 원료로 만든 '주부9단 찌개'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협 / 농협목우촌 고급 국산원료 '주부9단 찌개' 2종 출시

[더페어] 노만영  기자=농협목우촌이 고급 국산원료로 만든 '주부9단 찌개'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주부9단 한우차돌 된장찌개'는 한우 차돌양지와 국산 무, 감자, 대파 등 채소와 된장으로 풍미를 더했으며, 풍성한 건더기와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또한 '주부9단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국산 돼지고기와 한국농협김치, 마늘, 국산 대파로 진하게 끓여 칼칼하고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HACCP 인증업소에서 제조해 우수한 국산 농·축산물을 엄격하게 선별해 사용했으며, 아스파탐, 글루코노델타락톤, D-소비톨액과 같은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목우촌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에 따라 5%에서 최대 14%까지 할인 구매가능하다.

조재철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건강한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우수한 국산 농·축산물로 만드는 주부9단 HMR 제품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한편 농협중앙회 농촌지원부, 인천본부 및 농가주부모임 인천시연합회는 지난 25일 인천 강화군 일대에서 ‘합동 영농폐기물 수거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은 깨끗한 농촌을 조성하고 불법소각으로 인한 산불을 예방하기 위해 ‘범농협 영농폐기물 수거캠페인’을 매년 상·하반기 실시함으로써 ‘희망농업’, ‘행복농촌’ 구현에 힘쓰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