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Pay서 비대면으로 카드 발급 가능
선 충전 후 온·오프라인 제한 없이 사용

KB국민카드, 비계좌 기반 선불카드 'KB페이 머니백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사옥 전경
사진제공=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사옥 전경

[더페어] 노만영 기자=KB국민카드가 별도의 계좌 개설 없이 KB Pay에서 충전 및 결제하는 비계좌 기반 선불카드'KB Pay 머니백카드'를 출시했다.

'KB Pay 머니백카드'는 KB Pay의 선불전자지급수단 'KB Pay 머니'를 계좌처럼 사용하는 선불카드로 KB Pay에서 발급 가능한 비대면 전용상품이다. 별도 계좌 개설이 필요 없는 편리한 모바일 신청 절차와 어느 가맹점에서 사용해도 KB Pay 머니 적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 Pay 머니백카드'와 연결된 KB Pay 머니를 오픈뱅킹에 등록하면 금융사 제한 없이 고객이 소유한 계좌와 연결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KB Pay 머니를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한 후 어디서든 결제할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전 가맹점 사용 금액의 0.1% KB Pay 머니 적립(월 최대 1만원)을 제공하며, KB Pay 온·오프라인 영역 결제 건은 5%의 적립(각 영역별 최대 5천원)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3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신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 8천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머니백카드' 신규 발급 후 1원 이상 이용 시 5천 머니를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하며, 오픈뱅킹 등록 후 연결계좌 등록 시 3천 머니를 지급한다. 

신규 발급 후 2만 원 이상 이용 시 선착순 5천 명에게 2만 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행사기간 동안 합산 5만 원 이상 이용 시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행사 세부 조건 확인 및 응모는 KB Pay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 머니백카드는 발급부터 혜택까지 모든 것이 KB Pay 하나로 한번에 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편의를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31일까지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KB Pay앱에서 응모하고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JTBC 야구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 직관 티켓 또는 굿즈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