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5일 서울 고척야구장 경기 총 50석 경품 제공
점퍼 및 머플러 등 최강야구 용품 포함 총 150명에 혜택

KB국민카드, KB페이로 최강야구 직관 티켓 응모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두산베어스와 이벤트 경기를 앞두고 훈련 중인 '최강야구'팀 / 사진=연합뉴스
지난해 두산베어스와 이벤트 경기를 앞두고 훈련 중인 '최강야구'팀 / 사진=연합뉴스

[더페어] 노만영 기자=KB국민카드가 JTBC 야구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 직관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KB Pay앱에서 응모하고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직관 티켓 또는 굿즈를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최강 몬스터즈 클럽석(인당 2매) 15명 ▲몬스터즈석(인당 2매) 20명 ▲꿀이소리석 관람 티켓(인당 2매) 15명 ▲최강야구 굿즈 패키지(블루 점퍼, 응원 머플러) 100명, 총 150명에게 최강야구 관련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 최강야구 직관 고객 초청 행사 실시
사진제공=KB국민카드 / 최강야구 직관 고객 초청 행사 실시

경기 일정은 서울 구로구에 있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오는 11월 5일 일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까지 당첨 고객 앞 개별 문자로 안내되며,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 앱,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8월에 진행한 KB Pay고객 대상 최강야구 직관 초청 행사 흥행에 힘입어 이번 행사도 추가로 준비하게 되었다"며, "KB국민카드가 준비한 이번 최강야구 직관 기회를 통해 뜻 깊은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KB국민은행

한편 KB국민카드는 최근 결혼 시즌을 맞아 KB국민카드 이용자들의 결혼 관련 소비트렌드를 분석하고 축의금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