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동호인 위해 트라이온과 카렉스 콜라보 기념 티셔츠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트라이온과 카렉스 콜라보 기념행사 포스터, 트라이온

코로나19로 닫혔던 체육관이 점차적으로 개방되면서 배드민턴 열기도 슬슬 달아오르고 있다.

그동안 배드민턴을 고파했던 동호인들을 위해 트라이온이 자동차 용품업체인 카렉스와 콜라보 행사로 티셔츠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념행사에서는 트라이온 2020 신상품인 큐브 경기용 티셔츠와 트라이온 웨어 중 카렉스 로고가 들어간 카렉스 라운드 티셔츠를 세트로 구성해 6만 9천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카렉스 쿨링 멀티 콘솔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0 세트 한정 판매한다.

큐브 경기용 티셔츠는 그동안 라켓에 주력해오던 트라이온이 본격적으로 의류시장 진입을 위해 야심차게 선보인 2020 신상품이다.

카렉스 티셔츠는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야외활동할 때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티셔츠로 트라이온이 제작했다.

카렉스는 고품질 자동차 용품을 기획, 개발,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최대규모의 자동차 용품을 제조공정 및 생산시설을 갖추고 한 단계 앞선 자동차문화를 만들기 위해 연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트라이온이 배드민턴 계절이 돌아온 걸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저렴하게 구성한 이번 세트는 트라이온 공식스토어 팜(https://smartstore.naver.com/trionsprts)과 트라이온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온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와의 힘겨운 싸움을 이기고 코트로 돌아온 동호인과 기쁨을 함께 하고자 이번 기념행사를 마련했으며, 트라이온과 카렉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배드민턴 동호인에게 색다른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