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Hot Deal'로 최대 22% 할인 쿠폰 제공
브랜드 가방 최대 17% 할인 판매하는 '인쇼의 추천'

인터파크쇼핑, 내달 10일까지 신학기 기획전 개최... 백팩·노트북 할인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터파크쇼핑 / 신학기 기획전
사진제공=인터파크쇼핑 / 신학기 기획전

[더페어] 노만영 기자=인터파크쇼핑이 3월을 맞아 '신학기 기획전'을 선보인다.

오는 19일부터 3월 10일까지 2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디지털, 패션, 가구, 문구, 참고서 등 주요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10% 중복 할인 쿠폰과 최대 6%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다음달 7일에는 100원 포인트딜 구매 시 S포인트 1천 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구매자들에게는 S포인트를 11일 중 일괄 지급한다.

매주 8종의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Weekly Hot Deal'에서는 ▲삼성 갤럭시A24 128GB 듀얼심 LTE ▲QCY T13 ANC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잔스포츠 백팩 ▲헬베티카 이토야 다기능 펜 4 in 1 등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연령대별 맞춤 선물 추천'에서는 어린이, 청소년, 대학생, 사회초년생의 기준에 따라 상품을 분류해 새학기를 응원하는 선물 구매 고객에 편의를 더했다.

신학기를 앞두고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노트북과 데스크탑, 조립PC도 할인판매한다.

큐레이션 테마 기획관 '인쇼의 추천'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잔스포츠, 나이키 키즈, 휠라 키즈, 뉴발란스 키즈의 가방을 최대 17% 할인판매한다.

이외에도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학용품' 기획전에선 카카오 문구세트를 비롯해 노트, 펜, 네임스티커 등 다채로운 문구류들에 대해 최대 22% 쿠폰을 제공한다. 

도서 상품군에서도 새학기를 맞아 참고서 기획전 '2024 새학기 START'를 열고 초중고 참고서부터 대학교재까지 학년별로 구분해 주요 학습서들을 찾기 쉽게 전시하고 있다. 쇼핑 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1~6천 원 도서상품권을 내려 받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9천 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인터파크 쇼핑
사진제공=인터파크 쇼핑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본부장은 "인터파크쇼핑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학생들과 부모님들이 필요로 하는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경제적 부담 없이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파크쇼핑은 최근 발표를 통해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진행한 스마트플래그십스토어 '소담상회' 지원 사업의 결과를 발표했다.

인터파크쇼핑에 따르면, 참여사 중 연 매출 3억 원을 기록한 두 곳을 포함해 총 29개의 업체가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