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결산 해외직구 인기 상품 초특가' 최대 17% 할인
인터파크쇼핑, 큐텐 합류 후 주문 54% 성장

인터파크쇼핑, '월간 특가'·'초구직구' 기획전 신설… 직구 경쟁력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쇼핑 2월 결산해외직구인기상품초특가기획전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인터파크쇼핑
인터파크쇼핑 2월 결산해외직구인기상품초특가기획전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인터파크쇼핑

[더페어] 이용훈 기자=인터파크쇼핑이 해외 상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월간 특가 기획전’과 ‘초구직구 기획전’을 새롭게 개최하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는 2월 결산 행사를 펼치며 국가별 베스트 상품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인터파크쇼핑의 해외직구 거래액은 큐텐 합류 직전인 23년 1분기와 비교해 4분기 56%, 주문 건수는 54% 각각 성장했다. 최근 1월 한 달간도 직전년 대비 거래액 57%, 주문 건수는 50% 이상 상승세다. 인도와 중국, 일본, 동남아, 미주 등 23개국에 진출한 큐텐과 협업해 상품 구색을 늘리고, 가격 경쟁력을 높이며 소비자들의 해외직구 수요에 빠르게 대처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쇼핑은 '월간 특가 기획전'과 '초구직구 기획전'을 신설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먼저, 매월 셋째 주에 열리는 '월간 특가 기획전'은 해당 월에 반응 좋은 국가별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초구직구 기획전'은 매월 1일부터 사흘간 신학기, 봄맞이, 가정의 달 등 다가오는 시즌 이벤트 맞춤형 상품들을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또 오는 26일까지 '2월 결산 해외직구 인기 상품 초특가' 기획전을 열고 중국, 미국, 일본, 인도, 유럽, 싱가포르 등 국가별 베스트 상품을 최대 17% 할인된 특가에 제안한다. 화이트데이를 앞둔 만큼 향수, 화장품, 초콜릿과 간식류를 해외 현지 가격보다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2월의 베스트10 상품으로는 ▲ GNC 밀크씨슬, ▲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 QCY 스마트워치, ▲ Apple 정품 애플 펜슬 2세대, ▲ 커클랜드 세탁세제 등이 선정됐다. 또, 화이트데이 선물을 위한 딥티크, 메종 마르지엘라 등 니치 향수류도 기존 직구 가격 대비 15%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고 에스티로더, 클라랑스 등 인기 메이크업 브랜드들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사진제공=인터파크 쇼핑
사진제공=인터파크 쇼핑

박주상 인터파크커머스 상품전략사업실장은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역량을 접목해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킨 결과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큐텐과 인터파크쇼핑만의 확실한 가격 경쟁력과 빠른 배송으로 고객들의 직구 수요를 만족시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터파크쇼핑은 내달 10일부터 '신학기 기획전'을 선보인다. 디지털, 패션, 가구, 문구, 참고서 등 주요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10% 중복 할인 쿠폰과 최대 6%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