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부터 진행, 고객으로부터 받은 관심과 애정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지속 진행 예정! 마포구 나눔바자회 등을 통해 후원한 기부금까지 합치면 누적 금액 1억 원 넘어서!

요넥스코리아, 렌탈라켓 판매 수익금 마포인재육성 장학재단에 전액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제품의 수익이 우리 주변의 불우한 이웃을 위해 쓰여진다면 어떨까? 뒤늦게 이런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 제품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두터워질 것이다.

소비자들이 써보고 싶은 라켓을 사용하는 사이 자신도 모르게 기부에 동참하는 그야말로 행복한 기부 프로젝트라 할 수 있는 요넥스코리아의 렌탈라켓 판매 서비스가 바로 그런 경우다. 올해도 요넥스코리아가 소비자들과 함께 차곡차곡 모은 돈을 사회에 내 놓았다.

요넥스코리아 ㈜ 동승통상(대표 김철웅)은 2월 28일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에 렌탈라켓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이날 장학기금 전달식은 김철웅 요넥스코리아 대표, 유동균 마포구청장, 권오범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 및 마포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 기부금 전달 좌측부터 마포인재육성 장학재단 권오범 이사장 유동균 마포구청장 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 기부금 전달 좌측부터 마포인재육성 장학재단 권오범 이사장 유동균 마포구청장 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 사진 요넥스 제공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2천만 원 상당)은 요넥스코리아가 지난해 배드민턴, 테니스 라켓 렌탈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 렌탈 라켓 수익금을 통하여 마련한 금액이다.

요넥스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의 경우 지난 2018년에 전달한 기부금보다 약 20% 증가했는데, 고객들로부터 받은 더욱 커진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고스란히 환원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요넥스코리아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마포인재육성 장학재단측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기부금은 마포구에 거주하는 중등, 고등,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인재육성 장학생, 성적우수 장학생, 마포 장학생, 특기 장학생 등 4개의 분야에서 장학금으로 활용하고 있다. 

김철웅 요넥스코리아 대표는 "해피바자회라는 프로그램으로 렌탈라켓 판매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다. 저희 요넥스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기부한다고 생각한다. 2013년부터 진행하는 데 지속성을 가지고,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렌탈라켓 판매 수익금은 마포구 나눔바자회 등을 통해 후원한 기부금까지 합치면 누적금액으로 1억 원을 넘어섰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